투 핫 Too Hot To Handle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리얼리티, 로맨스, TV 프로그램
촬영 장소: 멕시코 푼타 미타 카사타우
회차: 에피소드 1-8
러닝타임: 회차별 36분 - 43분
출연자: 클로이, 샤론, 헤일리, 데이비드, 해리, 프란체스카, 매슈, 론다, 니콜, 켈즈, 브라이스, 리디아, 매디슨, 코리
투핫 소개
전 세계에서 최고로 섹시한 남녀가 모였다. 그것도 환상적인 해변에. 하지만 미안하다. 거금 10만 달러의 상금을 손에 쥐고 싶다면, 섹스는 포기해야 한다.
넷플릭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투 핫>은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고, "라나"라는 인공지능 가이드가 규칙을 정해줍니다. <투 핫> 프로그램 취지는 일상적인 관계 대신, 진정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배우는 것입니다. 참가자들이 규칙을 어기는 순간 10만 달러에서 시작한 상금은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클로이 21살, 모델일을 하며 부동산 중개인입니다. 런던 패션워크에서 모델 활동 이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헤일리 20살, 대학생입니다. 그녀의 행동은 너무 철없는 아이 같은 모습을 보여줬고 호주가 어디 있는지 모릅니다.
프란체스카 26살, 인플루언서이고, 방송 출연 당시 팔로워 31만에서 지금 3.9만의 팔로워 늘어났습니다. 그녀는 원래 캐나다에서 영향력 있는 SNS 스타이고, 물들어왔을대 노 젓는다고 브랜드 수영복을 선보입니다.
론다 27살, 주얼리 브랜드 소유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에서 상당히 매력적인 출연자였습니다. 상당히 자존감 높아 보이고 모델일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니콜 23살, 인플루언서입니다. <투 핫>에서 가장 눈에 띄지 않고 문제도 없었던 그녀입니다.
리디아 22세, MMA라운드걸, 에피소드 6회에서 뒤늦게 합류합니다.
매디슨 20세, 모델이고, 에피소드 6회 합류, <투핫> 출연자들과 딱히 잘 어울리는 모습은 보지 못했습니다.
샤론 25세, 퍼스널 트레이너, 어린이 레슬링 코치이며 프로그램에서 점점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데이비드 28세, 피스티스 및 영양 코치이며, 사랑과 우정에서 우정을 택합니다.
해리 23세, 인플루언서, 의류 브랜드 운영하며, 철없어 보이는 모습을 보이지만, 점점 성숙해지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매슈 29세 , 멀티미디어 회사 COO이고 <투 핫> 공식 예수님
켈즈 27세, 채용 컨설턴트이며, <투 핫>에서 회계 담당. 본인을 정글의 사자라고 표현함
브라이스 29세, 영화감독, 프로듀서, 배우이며 에피소드 3회에 합류. 보트에서 살고 있고 어릴 적 상처 있습니다.
코리 22세, 퍼스털 트레이너, 모델, 나쁜 남자이고 <투 핫>에서 좋지 않은 태도를 보입니다.
키스는 2,000달러
섹스는 20,000달러
<투 핫> 처음 시작은 좋았지만, 12시간이 지난 후, 인공지능 가이드 "라나"는 참가자들에게 키스, 섹스, 자위 같은 성적인 모든 것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규칙을 정합니다. 규칙 위반을 하면, 상금에서 차감됩니다. 키스는 3,000달러, 구강성교는 6,000달러, 섹스는 20,000달러 의 벌금이 정해져 있습니다.
참가인원은 10명으로 시작해서, 14명까지 참가합니다. 합숙 도중에 퇴출되거나, 스스로 합숙을 포기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합숙 기간 동안 놀고먹는 게 아니라, 참가자들은 여러 가지 워크숍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리고 합숙 도중 시계를 받는데, 시계의 용도는, 서로가 진정성 있는 마음을 보일 때는 녹색불을 켜줍니다. 시계에 불이 켜지면 합숙 기간 동안 정해진 규칙이 잠깐 무효가 됩니다.
더 나아가, 마음을 열고, 둘 사이의 관계가 더 깊어지면 개인 스위트룸에서 둘만의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말이 둘만의 밤이고, 궁금의 순결 테스트를 받고, 그 시간 동안 시계에 녹색불은 없습니다.
키스하지 말 것
성적 스킨십하지 말 것
성적 자기 위안하지 말 것
<투 핫> 첫 에피소드에서부터 한국사람들이 보기에는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출연자들은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아일랜드에서 모인 인싸들이고, 나이는 매디슨 위보니 20살에서, 브라이스 허쉬 버그 29살까지, 20대 출연자들입니다. <투 핫> 캐스팅을 시작할 때, 총 3,000명이 오디션을 보았지만, 제작자 루이스 피트는 출연하게 된 사람들이 캐스팅팀에게 눈에 띄어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4주의 시간 동안 성적인 행위를 하지 않는다면 10만 달러(한화 1억 2천만 원)의 상금을 받는데, 출연자들은 규칙을 어기며 상금은 점점 줄어듭니다. <투 핫>에서 개인적으로 재밌게 본 출연자는 매슈입니다. 그는 만 29세이고 멀티미디어 회사 COO입니다. 포르그램에서 예수님으로 통하고, 자신을 사색가라고 표현합니다. <투 핫>에서 가장 이성적인 인물이면서, 가장 재밌는 출연자라 생각합니다.
키스를 했지만 진실을 감추고 있는 자들을 파헤치기 위해서 섹스 단속 경찰이 됩니다. 결국 인공지능 가이드 "라나"에게 물어보고 범인을 검거하고 사건은 종결됩니다. 눈과 손 모양, 말투 듣다가 한참을 웃었습니다.
데지레 버치는 <투 핫>에서 내레이션을 하며, 참가자들을 칭찬도 하고 무시도 하며 희극적인 발언을 합니다. 나름 그녀의 내레이션은 <투 핫>을 더 재밌게 만들어줬습니다.
프란체스카&해리, 론다&샤론 커플들을 많이 비춰주고, 클로이를 보고 있으면 멍청해 보인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도 자신이 멍청하다고 말합니다. (왜 이러는 걸 가요?)
켈즈는 상금을 받기 위해 제일 열심히 성적인 모든 것을 참았습니다. 인내가 대단하고 그의 상금을 받기 위한 모습은 짠해 보이기까지 합니다.
프란체스카&해리 방송 이후 8개월 동안 헤어졌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얼마 후 화해를 하고 약혼을 하고 현재 부부로 함께 하고 있다고 합니다. 문제의 커플입니다.
론다&샤론 <투 핫> 시즌이 끝나고 함께 끝난지만 여전히 연락하고 있고, 론다는 전남편과 화해했다고 합니다. 이 둘은 이럴 줄 몰랐습니다. 그렇게 좋아하더니 헤어져?
리디아&데이비드 이 둘도 <투 핫> 끝나면서 함께 끝남. 리디아가 프로그램 도중 합류하고, 좋아 보이더니 아니었나 봅니다.
니콜&브라이스 <투 핫> 시즌 진행 동안 아무 관계없어 보였는데 프로그램 끝나고 관계가 발전되고, 장거리 연애를 하다가, 부부로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보트에서 살고 있습니까? 묻고 싶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투 핫>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