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기차 Review

코나 전기차 타고 강릉 짬뽕빵 먹으러 다녀온 후기

by 쟈우니 2020. 3. 23.
반응형

더 짠내 투어 보고

강릉에 짬뽕빵이 궁금해 그것을 먹기 위해 강릉으로 가본 이야기를 하겠다.

 

3월 22일 일요일 

새벽 5시에 일어나 밥을 먹고 코나 전기차 충전을 하고 

9시 40분에 출발하였다. 

출발 후 60KM 정도 남았을 때 차량에 갑자기 에러 뜸 

갑작스럽게 하이빔 에러 뜨고 전방 추돌 방지 에러 뜨고 차선 에러 뜸 

당황스러웠다 그래도 나는 당황하지 않고 고속도로 주차장에 들어가 

차량을 둘러보았다 전방 추돌 같은 경우 앞에 센서에 무엇인가 붙으면 에러가 뜰 수도 있다는 글을 보고

앞을 보니 적당한 사이즈의 박스가 센서 아래에 박혀 있었다 

설마 이것 때문은 아닐 거라 생각했다

전에도 전방 추돌 에러 떠서 시동 끄고 5분 정도 지난 후 시동 키니 에러 없어짐 

이번 경우에도 똑같이 다 없어짐 고속도로에서 이런 식의 에러는 나를 당황시킵니다.

이번에 BMS 리콜 조치하고서 이렇게 에러가 떠버리니 당황스럽다.

에러 없어진 거 확인 후 다시 출발 도착하니 시간이 1시쯤이었다.

 

강릉 짬뽕빵 가격은 

3천 원입니다.

불짬뽕, 치즈크림짬뽕, 고추잡채 소보루 빵 

이렇게 3가지입니다~

방부제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유통기한이 짧기 때문에

가능한 당일 섭취를 하고 부득이할 경우 냉장 보관 후

하루 이내에 먹으랍니다~

 

도착 후 강릉농협 하나로마트 전기차 충전소에 충전기를 물렸다 나가면서 주차를 물어보았다 

전기차 충전하러 왔다고 말을 하니 일 보세요 라고 아저씨가 말해서 오예 하고 주차비 공짜 충전비 공짜로

난 강릉을 갔다 전 코나 예약으로 2년 동안 충전비 무료입니다~ 그곳이 무료 충전소는 아닙니다!

주차 후 5분 정도 강릉 짬뽕 빵 가게를 바로 가보았다 사람이 무지 많았다 와 코로나는 별게 아니구나 나올 사람은 

다 나오는구나 생각했다 나도 나갔으니 ㅋㅋㅋ 관광이 목적이 아니다 짬뽕 빵이 목적이다!

짬뽕 빵을 사기 위해 30분 정도 기다렸다 오른쪽을 보면 육쪽마늘빵 가게가 있는데 거기도 줄이 장난 아니었다.

육쪽마늘빵은 포기하고 짬뽕 빵만 샀다.

빵을 사고 중앙시장 잠시 둘러보고 밥을 먹으러 갔다 두부가 유명하다해서 순두부 먹으러 갔다

그곳에 가도 대기하고 15분쯤 대기후 들어가서 밥을 먹고 경포대 차로 둘러보고 집으로 출바알~ 

그때 시간이 3시 40분쯤이었다. 빵은 먹지 않고 집으러 가져갔다 바로 먹으면 밥을 못 먹으니깐!

불짬뽕빵이다 

입에 넣으면 불맛이 입안 가득 확 퍼진다

난 초딩입맛이라 맛있는지 모르겠다 

나쁘지 않았다 맵찔이는 엄청 맴 게 느낄 수 있음!

매콤하고 불맛남 속 안에 앙념없으면 그냥 빵임!

치즈크림짬뽕 빵

불짬뽕 빵보다 덜 맵다.

치즈크림이 있으니 덜 맵지.. ㅋㅋㅋ

이 빵은 호불호가 갈릴 것이다 

기대하지 않고 먹길 바란다.

바로 먹지 않고 집에 가져와서 모양이.. 영.. 

맵 찔이는 치즈크림짬뽕 빵을 추천합니다

 

고추잡채 소보루빵

겉 소보루가 맛나 보임 안에는 고추잡채가 들어있다.

고추잡채를 안에 넣어버림 불짬뽕 빵을 먹어서 별 기대 없었음

나름 먹어줄 만함

 

 

나는 무엇을 먹어도 맛있다고 생각난 적이 없다 막 무엇을 먹고 너무 좋다고 한적도 없고..

먹는 행복을 모르는듯하다 배고프면 배만 채우면 그만이다 라고 생각하고 산다

그럴 거면 왜 강릉까지 가서 먹냐 라고 할 수 있다 난 그럼 이렇게 대답하지! 

궁금해서 라고 ㅋㅋㅋㅋㅋㅋ 

 

이제 집으로 돌아가는 이야기

3시 40분쯤 출발해서 집으로 가는 길은 매우 험난했다. 

차가 미친 듯이 막혀서 미춰버리는지 알았다.

그때서야 난 깨달았다 

아... 항상 주말에 강원도 가고 집에 갈 때마다 이런 생각했지 라고 ㅋㅋㅋ

너무 힘들어서 홍천휴게소에서 33분 충전했다 100킬로와트 충전기?라서

그런지 속도 빨랐다 65까지 올라가더구먼~ 처음 써봄

집에 가는 길은 무지하게 막혔다 운전시간을 보니 9시간 운전했다고 뜬다

엉덩이 무지 아프고 힘들고 졸렸다 강원도 다신 주말에 가지 않을 거다!!!!!!!!!

집 도착 후 바로 뻗음 집도착하니 22시ㅠㅠ

 

요점

코나 전기차 에러 뜨면 시동 끄고 5분 정도 대기후 다시 켜보기 

강릉짬뽕빵 가격 및 먹어본 후기 

홍천휴게소 충전기는 100킬로 와트 인 것 같다? 65와트까지 올라가는 거 봤으니까!

주말 강원도는 가지 않는다. 집으로 가는 길에 지옥 같은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전기차 충전소 위치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차 충전소를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찾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대부분 전기차를 운행하시는 분들에게 집밥이 없으면 충전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닐 거라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 급속 충..

diesick.tistory.com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