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김포 맛집 라라지오스트라 스테이크 하우스 후기

by 쟈우니 2020. 4. 5.
반응형


위치

어딘지 찾다가 결국 공영주차장에 차를 세웠다. 

들어가는 길목에 보면 좌측에 설렁탕 집이 있고 정면에 가게들이 많이 있다. 

들어가다가 좌측에 주차할 수 있는 언덕이 보인다. 기계식 주차로 주차할 수 있는 곳이 있다.

거기에 주차하자. 주차 하지 못했다면 직진하다 보면 우측에 공영주차장이 있다.

 

2020.04.04 어제 김포 라라지오스트라 스테이크 하우스를 다녀왔다.

누나 생일이 03.29일 인데 늦은 누나의 생일 밥을 먹었다.

 

네이버로 예약이 가능하다. 주방장 하시는 분이 사장님인 것 같다.

매우 친절하셨고,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4시까지 런치가 된다고 예약하고 갔다.

처음에는 런치시간이3시까지 했다. 그래서  런치가 안된다고 하셨다.

하지만 누나가 인터넷에 보았던 런치 시간을 보여주었고. 사장님은 인터넷에 사진이 바뀌지

않았다고 했지만 당연하다는 듯이 런치로 식사를 준비해주셨다. 놀랍도다..

 

가게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 있었다. 커플들이 오기도 좋고 가족 회식도 하기 좋았다.

코로나 때문에 가게에 전반적으로 손님이 적었다. 하지만 커플들도 오고 가족들이 찾아왔었다.

 

식사자리는 사람들이 섞이지 않게 자리배치해주셨다.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 시에 이벤트를 하고 있다.

네이버 예약 시 아메리카노 or 유기농 아이스크림 증정 (테이블 및 일행당 1개 증정) 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 추가로 스테이크 16,900원에 특가하고 있습니다.

부위는 토시살입니다. 

주의사항- 행사 메뉴 제와 2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합니다.

행사기간은 2020.04.02~2020.04.30까지 입니다. 서두르세요!

주문 전 쿠폰을 제시하세요.


주문이 들어가고 주방장이 설명을 해주고 코스로 요리가 나온다.

수프는 뭐고 샐러드는 뭐고 고기 굽기를 물어보시고, 난 음식만 기다렸다.

처음에 빵이 나옵니다. 빵 안 먹어서 안 찍었네요.. 

빵과 발사믹 오일? 같이 나옵니다. 처음에는 빵!

 

두 번째로 샐러드가 나온다. 튀긴 건지 먼지 모르는 야채 말고 저거 맛있었다.

간단하게 비워주면 그다음으로 수프가 나온다. 양송이 수프라고 했던 거 같다.

슾 또 한 맛있습니다

 

커피 거품같이 사진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수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슾슾 맛있습니다.

세 번째로 로제 소고기 파스타가 나옵니다.

그날그날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주방장님의 말을 귀 기울여 듣지 않아서...

엄마는 먹다가 자기 입맛이 아니라며 안 먹습니다. 

다 비워주고 조금 뒤에 이제 

스테이크 나옵니다.

저희는 안심 2개 쿠폰으로 토시살 1개 주문.

쿠폰으로 주문한 토시살 스테이크입니다. 고기 굽기는 미디엄 레어

스페셜 런치 안심 스테이크 고기 굽기 미디엄

스페셜 런치 안심 스테이크 고기 굽기 미디엄

 

맛은 시즈닝이 아주 잘되었는지 진짜 맛있었습니다.

어떻게 고기에서 이런 맛이 나지 했어요ㅋㅋㅋ

고기를 즐겨먹지 않는 나인데 고기 먹고 좋아했습니다.

 

고기는 아주 연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아~~ 주 맛있습니다.

근처에 살고 있는 분들이 부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양은 좀 부족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가성비 좋은 식당이라 생각합니다.

 

런치 시간 생각하고 방문하세요.

메뉴판 런치 시간은 2시 30분까지입니다.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구독은 맞구독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