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쟈 우 니

고양이 모래 아메리칸솔루션 후기

by 쟈우니 2020. 3. 26.
반응형

 


오늘은 우리 쟈니, 우니, 니니 화장실 모래가 도착했습니다. 항상 느끼지만 박스는 너무 무겁다 9.07kg 두 개가 한 박스에 담겨오니 18kg입니다.


고양이 모래 아메리칸 솔루션


예전에 한 번은 모래를 받고 박스에서 모래 꺼내는데, 모래가 미친 듯이 밑으로 떨어진 적이 있습니다. 당황하지 않고 바로 뒤집어 줍니다. 전화해서 따질 수 있지만 전 따지지 않습니다. 좋은 게 좋은 거라 생각합니다.


고양이 모래 아메리칸 솔루션


우리 집 아이들은 쓰는 모래는 아메리칸 솔루션입니다. 인터넷에서 1+1 판매를 항상 하고 있고, 모래 가격이 많이 오르긴 했지만 지금까지 써본 모래들 애버 크린, 샌드 마스터, 두부랑 캣츠, 크리스털 모래, 담양 펠렛, 두부야, 퀸 오브 샌드, 더스트 몬 등등 정말 여러 가지 모래를 써보았습니다.

 

좋지 않은 벤토나이트 모래는 먼지 날림이 너무 심하고, 냄새를 잡아주지 못해 화장실 냄새는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인상을 찌푸리게 만듭니다. 두부 모래 및 펠렛 모래는 아이들이 화장실을 이용후 모래가 뭉개지면서 아이들 발바닥 안에 껴서 피부병이 생기는 경우가 발생되기도 했었습니다.

 

피부병으로 인해서, 쟈니는 병원을 수차례 방문하여 치료받은 적이 많습니다. 치료하는데 비용이 비싸거나 하지 않지만 물에 타서 발바닥을 넣어주고 10분 정도 기다리는 그 시간이 쟈니에게는 상당이 싫은 순간일 겁니다. 스트레스받지 않게 하는 것도 집사의 일이라 생각합니다.

 

벤토나이트 모래가 사막화의 단점은 어쩔 수 없지만, 지금까지 써본 어떤 모래들보다, 나와 우리 아이들에게 제일 잘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고양이 모래 아메리칸 솔루션


악취는 어떤 모래도 못 잡는다고 생각합니다. 쓰다 보면 냄새는 어쩔 수 없는 것이라 생각하는 부분이고, 아메리칸 솔루션의 모래 신제품이 출시되어서, 기존 3종류에서 4종류로 늘었습니다.


아메리칸 솔루션 아쿠아민트 현대적이면서 절대적인 상큼한 향으로 악취를 잡아주는 아쿠아민트

쓰다 보면 냄새 더 안 좋은 아이 첫 번째.

 

아메리칸 솔루션 스카이 블루 파란 하늘처럼 맑고 시원한 향이 악취를 잡아주는 스카이 블루

쓰다 보면 냄새 더 안 좋은 아이 두 번째.

 

아메리칸 솔루션 언씬티드 무향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한국고양이모래연구소 악취 제어 공법을 통해 향 없이도 완벽에 가까운 탈취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무향이라서 더 쾌적한아메리칸솔루션 언씬티드(무향)으로 냄새 고민 없이 사용하세요!라고 설명해줍니다. 구매 후 써보니 응가 냄새만 더 납니다. 전 로얄 레드만 사용하겠습니다.


 

고양이 모래 아메리칸 솔루션


라비봇 화장실 모래가 아예 없습니다. 이제 모래를 채워줄 시간!

라비봇에 상단 뚜껑을 들어주면 모래를 넣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 모래 아메리칸 솔루션


로얄레드 들어간다! 모래 충전 중!


고양이 모래 아메리칸 솔루션


90.7kg를 다 넣지 않았습니다. 다 넣을 수 있지만 살짝 남기고 넣어 줍니다. 모래가 이 정도는 계속 채워져 있어야지 라비봇에 모래 부족이라는 빨간 불이 사라집니다.


고양이 모래 아메리칸 솔루션


모래로 가득 찬 라비봇, 하지만 라비봇은 자동으로 모래를 충전해주지 못합니다. 고장 났으니 어쩔수 없습니다.


고양이 모래 아메리칸 솔루션

라비봇 배변판에 로얄레드 모래를 충전해줍니다. 일단 손으로 모래를 빼줍니다. 모래가 너무 없어서 배변판에 애들 시야가 떡집니다. 자동 화장실이라 읽고 수동으로 씁니다.


고양이 모래 아메리칸 솔루션


모래 충분히 채워줬으니 열심히 쓰길 바란다. 쟈니, 우니, 니니, 셋이서 화장실을 사용하다 보니, 모래는 한 달에 한 번씩 주문합니다. 다른 집사님들은 어떤 모래 쓰시나요? 전 아메리칸 솔루션 로얄레드 추천합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사서 내가 쓰는 포스팅입니다! 아메리칸 솔루션 보고 있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양이 모래 아메리칸 솔루션


니니 구경 옵니다. "모래 채웠니?" 하는 저 표정. 니니는 눈곱이 많이 끼고 축 처진 뱃살을 소유하고 있습니다.털 깎을 시기인 것 같지만 아직은 깎지 않을 겁니다. 아직은 우리 집 바닥이 차가우니까..라비봇2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얼른 라비봇2 와주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아메리칸 솔루션>로얄레드 고양이 모래 후기 끝.


반응형

댓글